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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와 소비자평가 공동주관하는 '2021 브랜드고객만족도(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이하 BCSI)' 조사결과가 발표되었다. BCSI는 브랜드 관점의 고객만족도 조사로서 미래 시장을 예측하는 의미가 있다. BCSI 조사는 올해로 7회 째를 맞이하였으며, 지난 7월 6일부터 7월 24일까지 국내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사용자 1,017명을 대면조사하여 '전반적 만족도', '요소만족도', '추천의향' 등을 평가하여 산출한다. ◈ 코로나19 장기화코로나19 감염증 장기화로
2021.08.30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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캔디스피드코리아가 8월 21일 자사 1분 헤어칼라 제품으로 동네어르신 염색 봉사 사회적 나눔을 실천했다고 27일 밝혔다.캔디스피드코리아는 2018년부터 지역의 노인들에게 염색 봉사활동으로 사회적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캔디스피드코리아는 부평 십정2동 행정복지센터, 십정2동 통장자율회와 제휴를 통해 각자의 책임을 인식하며 존경과 신뢰를 바탕으로 상호 유익한 협력관계로 발돋움하기 위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이번 봉사활동은 부평구청을 통해 부평구 지역 소외계층에게 무료 자원봉사 인원을 선출 받고, 캔디스피드 제품을 이용해 진행했다. 코
2021.08.28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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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와 소비자평가가 '2021 제8회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이하 한국의 명품)' 조사결과를 발표했다.한국의 명품 조사는 한중 양국 민간차원의 활발한 교류를 위하여 2014년부터 진행된 조사로, 중국인 소비자들이 경험한 한국의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및 추천의향을 평가한다.올해 조사는 지난 4월 26일부터 5월 10일까지 온라인 조사로 진행됐으며, 조사 대상은 ▲중국 현지에서 한국의 상품을 구매하고 사용한 중국인 소비자 ▲최근 2년 이내에 한국에 방문하여 소비생활을 한 중국인 소비자 이다. ■ 중국
2021.06.23 1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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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튜브 채널 ‘왓츠인마이백’에서 에이핑크 보미와 초롱이 푸석해진 모발을 촉촉하고 윤기 있는 머릿결로 관리할 수 있는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핑크 에디션’을 소개했다.에이핑크 보미와 초롱은 “바쁜 아침 시간에도 빠르고 간편하게 헤어케어가 가능하고 은은한 향기로 긴 여운을 느낄 수 있다”며 “잦은 염색과 펌으로 손상된 모발을 짧은 시간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0초 헤어 클리닉 마스크’라고 불리는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핑크 에디션’은 한정판으로 출시한 제품으로 도포 후 바로 헹궈내도 영양보습 효과를
2021.03.23 13: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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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우리의 일상을 더욱 편리하게 하는 주방용품·소형가전 대표 브랜드 테팔이 BLDC 모터의 프리미엄 바람으로 매일 드라이해도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시켜주는 ‘테팔 콤팩트 파워 BLDC(HV9220K0)’를 출시했다.이 제품은 최대 시속 130km의 압도적인 바람을 자랑하는 초고속 디지털 BLDC 모터가 탑재돼 머리숱이 많거나 길이가 긴 모발도 빠르고 완벽하게 건조해 준다. 따라서 바쁜 출근 전이나 외출 전, 드라이 시간을 단축시켜 보다 여유롭게 하루를 준비할 수 있고 모발에 열이 닿는 시간을 줄여주므로 머릿결 손상 걱정까지 덜어주는 테팔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제품이다.또한 테팔만의 차별화된 ‘어드밴스드 케어 기능’은 모발 속 수분 보호에 가장 최적의 온도인 42.6˚C를 유지해 주
2021.02.25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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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리카헤어의 자사 브랜드 엘리브 테라피가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론칭했다.엘리브 테라피는 전국 미용실에 제품을 공급하는 토털 헤어 케어 브랜드로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고객의 모발 건강을 책임질 제품이다.미세먼지와 세균에 대해 예민한 요즘, 많은 사람이 세정, 건강에 대해 걱정한다. 이번에 엘리브 테라피가 선보인 제품은 장미향으로 모발 볼륨감을 살려주고 두피 건강, 모발 클리닉에 효과가 있어 특히 마스크 착용으로 헤어스타일링에 신경을 더 쓰고 있는 고객층으로부터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샴푸는 매일 사용하는 제품으로 깨끗한 세정 기능, 합리적인 가격이 구매에 있어 중요한 포인트다. 에리카헤어는 엘리브 테라피 샴푸 & 트리트먼트는 현재 많은
2021.01.29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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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달, 일동제약은 탈모 관리 전문 브랜드 ‘탈모랩(TALMO LAB)'을 론칭하고 관련 제품 출시에 들어갔다. ‘탈모랩’은 일동제약의 프로바이오틱스 기술 등을 바탕으로 모발 및 두피 건강을 위해 탄생한 브랜드다. 실제 국내 헤어 케어 시장내 탈모 전문 기능성 제품을 찾는 이들은 계속해서 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게 출시된 ‘프로바이오틱 두피 케어 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허가를 받은 상태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탈모의 원인 중 하나로 꼽히는 두피 문제에 착안해 두피 및 모공의 청결 관리에 초점을 두고 탈모랩 브랜드 콘셉트를 설정했다"고 밝혔다. 또한 “파마나 염색 등 모발 미용, 기름진 식생활, 흡연, 생활 속 유해물질
2020.09.10 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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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와 소비자평가가 '2020 제7회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KBPI : Korea Brands Popularity Index, 이하 한국의 명품)' 조사결과를 발표했다.한국의 명품 조사는 한중 양국 민간차원의 활발한 교류를 위하여 2014년부터 진행된 조사로, 중국인 소비자들이 경험한 한국의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및 추천의향을 평가한다.올해 조사는 지난 4월 20일부터 5월 15일까지, 한국의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해본 중국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조사를 실시했으며, 총 71개 산업군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상품 및 서비스를 선정했다. ■ 한국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 증가 올해 조사 결과, 전체 브랜드의 만족도 평균은
2020.06.08 1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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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턴트 라면은 한국인의 삶에서 뺄 수 없는 존재이다. 2015년, 세계라면협회가 각국 국민 1인이 1년 동안 소비하는 라면의 양을 조사한 바가 있다. 우리나라 국민은 평균적으로 국민 1인당 72.8개를 소비, 전세계 1위를 차지했다. 각 기업은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신제품을 출시하고 매출을 늘리는데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2조 원 라면 시장을 차지하기 위한 식품 산업의 경쟁이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때이다. 새로운 라면 상품들이 등장하는 데도 불구하고,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브랜드가 있다. 바로 ‘농심 신라면’이다. 신라면은 회사 내 시식 후 ‘너무 맵다’는 의견이 많아 출시를 하지 못할 뻔했다. 다행히 당시 신춘호 사장이 '매운 것이 차별화 요소가 될 것'이라며 새로
2019.08.27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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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가 '2019 제6회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조사결과를 발표했다.본 조사는 중국인 소비자들이 경험한 한국의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는 조사로, 한중 양국의 공동발전에 기여하고자 지난 2014년부터 진행됐다.올해 조사는 지난 4월 15일부터 4월 30일까지 중국인 소비자 5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조사를 실시했으며, 총 67개 산업군에 대하여 해당 산업군에서 가장 만족하고 이용하는 브랜드,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 및 추천의향 등을 평가해 1,000점 만점으로 순위를 산정했다. ■ 중국인 소비자에게 지속 사랑받는 대표 브랜드 락앤락(밀폐용기 부문), 설화수(한방화장품 부문), 이니스프리(화장품로드샵
2019.05.16 1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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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누적 매출 4조원 돌파, 대한민국 국민 1인당 먹은 개수 280개'이렇게 대단한 기록을 가진 제품이 무엇일까? 바로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이다.초코파이의 역사는 1970년대 초, 동양제과의 한 연구원이 해외연수 중 호텔식당에서 우유와 함께 나온 초콜릿을 코팅한 과자를 보고 영감을 받은 것에서 시작되었다. 2년여에 걸친 실험과 개발을 통해 1974년 오늘날과 같은 최초의 초코파이가 탄생하였으며, 출시 초기부터 소위 말하는 '대박' 상품으로 이름을 알렸다.초코파이가 대박 상품으로 성공가도만을 달린 것은 아니다. 경쟁사들의 유사 제품 출시, 장수 제품에 대한 식상함 등으로 매출액 하락이라는 위기를 맞이한 것이다. 이와 같은 위기를 극복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바로 '情 캠페인'이
2018.08.14 1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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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공산당 기관지 인민일보 인민망 한국지사(대표 저우위보)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가 '2018 제5회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조사결과를 발표하였다.본 조사는 중국인 소비자가 한국의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해 느끼는 만족도를 지수화함으로써, 한중 양국의 공동발전에 기여하기 위하여 2014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조사이다.올해 조사는 지난 4월 30일부터 5월 18일까지 3주에 걸쳐 1,089명의 중국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대면조사를 진행하였다. 전년 대비 10개 증가한 총 67개 산업군에 대하여 가장 만족하는 브랜드, 해당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 및 타인에 대한 추천의향 등을 1,000점 만점으로 환산하여 해당 산업군 내에서 순위를 산정하였
2018.06.08 1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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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는 전세계 60여개국에서 20,0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 최고의 커피 전문 회사다. 1971년 미국 시애틀에서 작은 커피 전문점으로 시작한 회사가 어떻게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을까? 고객만족 실현을 최우선가치로 삼는 고객만족경영 덕분이다.스타벅스는 단순히 커피를 파는 것이 아니라 고객과 문화를 나누며 고객만족을 추구한다. 최상급 아라비카 원두 사용, 끊임없는 시즌 메뉴 개발 등 최상의 맛 관리를 위한 노력은 물론, 업계 최초로 선불식 충전 카드, 무료 와이파이, 사이렌 오더 등의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커피를 기본으로 다양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이제 고객들은 데이트, 공부, 독서 등을 위해서도 스타벅스를 찾는다. 스타벅스의
2017.09.07 1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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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 평가인증본부가 '2017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헤어샵부분)’을 발표했다. 조사는 전국 20-64세 온라인 패널 1,500명을 기준으로 7월 31일부터 8월 7일까지, 총 2회에 걸쳐 진행되었다.소비자들이 추천하고 싶은 헤어샵 10대 브랜드로 리안헤어, 박승철헤어스튜디오, 박준뷰티랩, 블루클럽, 이가자헤어비스, 이준헤어, 이철헤어커커, 준오헤어, 준헤어, 차홍아르더가 조사되었다. 유난히 더운 올해 여름, 말복이 지나가는 시점에서 F/W 헤어 트렌드에 맞춰 변화를 시도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번 시즌에 유행할 스타일은 기본적인 스트레이트 헤어와 히피 펌 크게 두가지로 분석되고 있다.내추럴한 스트레이트 헤어는 어느 시즌에나 사랑받는 기본적인
2017.08.11 16: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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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구매단계에서 인터넷 검색 및 온라인 상 반응의 영향력이 점차 커지고 있다. 대부분의 소비자가 온라인에서 정보를 얻고 상품 구매를 결정하기 때문이다. 그에 따라 온라인 소통에 가장 익숙하며 활발한 2030 소비자들의 영향력이 중대해지고 있다. 이러한 시대적 흐름을 반영하여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는 2,30대 소비자를 대상으로한 ‘제2회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 결과를 발표하였다. 작년에 비해 조사 산업군을 대폭 늘려 진행한 올해 조사는 조사 대상을 2030 소비자에 집중함으로써 젊은 소비층이 생각하는 고객 만족의 수준을 객관적으로 측정한 것에 의의가 있다고 협회 측은 밝혔다.
2016.09.28 18: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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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마케팅협회 소비자평가(대표 서연선)는‘2015 브랜드고객만족도(BCSI: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의 조사결과를 발표하였다. ‘브랜드고객만족도(BCSI)’는 고객가치 지향의 상품경쟁력을 평가하는 상품부문 고객만족도 평가모델로서 전반적 만족여부, 품질, 가격, 디자인, 타인추천의향 등의 조사항목으로 구성되었으며 총 1,000점 만점으로 평가된다. 조사는 2015년 8월17일부터 9월30일까지 해당제품을 사용한 경험이 있는 전국 20세 이상 성인남녀 5,853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조사하였다. 조사를 담당한 한지혜팀장(마케팅협회)은 "1~5차 조사는 식품, 생활편의, 로드샵화장품, 바디&헤어부문를 대상으로 이루어 졌으며 점차 조사대상을 전 산업군으로 확대하여
2015.10.21 1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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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 바디&헤어 부문의 조사결과가 발표되었다. ‘브랜드고객만족도(BCSI)’는 한국마케팅협회 소비자평가(대표 서연선)가 주관하고 공유가치경영학회와 IMO국제마케팅기구가 후원하는 고객가치 지향의 상품경쟁력 평가모델로서 전반적 만족여부, 품질, 가격, 디자인, 타인추천의향 등의 조사항목으로 구성되었으며 총 1,000점 만점으로 평가된다. 이번 바디&헤어의 산업별 1위는 바디로션 “더바디샵”(822.0점, 비에스케이코퍼레이션), 바디워시 "온더바디”(793.0점, LG생활건강), 샴푸 "엘라스틴"(737.7점 LG생활건강), 염색약 “로레알”(752.4점, LG생활건강), 헤어에센
2015.10.11 23:52